INVESTMENT

인류 건강의 토탈케어를 추구하는 바이오기업,
한국유니온제약

보도자료

한국유니온제약, 공정거래 자율준수 강화 선포

2018.03.09



한국유니온제약(대표 백병하)은 지난 6일 본사 강당에서 임직원이 모인 자리에서 공정거래 자율준수의 강화를 선포했다.
 
이날 선포식에서는 김앤장법률사무소 강한철 변호사를 강사로 초빙하여 공정거래 자율준수와 관련해 리베이트 규제 관련 동향과 관련법의 개정 동향, 지출보고서 관련 규정에 대한 교육도 진행했다.
 
백병하 회장은 선포식에서 "2016년도 공정거래 자율준수 프로그램 도입 이후, 공정경쟁규약 기준으로 영업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으며, 정부의 리베이트 척결을 위한 강력한 법규 시행에 따른 제약업계 환경 변화에 적극적인 대응을 위한 자율준수 프로그램의 정
확한 이해를 위한 교육 강화, 관리 및 감독 강화에 앞서 영업활동에서의 실천 강화가 요구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 임직원을 대표한 서울지점 이래환 부장이 공정거래 자율준수 강화 선언문을 낭독했으며, 선포식 이후 진행된 교육을 통해 공정거래 자율준수의 실천 강화의 의지를 다지는 시간을 가졌다.
 
한국유니온제약은 2018년 상반기 기업공개를 진행하면서, 반부패 경영시스템 `ISO 37001`의 도입을 진행하고 있으며, 이날 자율준수 실천 강화 선포는 향후 기업의 투명한 경영과 영업활동의 의지를 다짐하는데 큰 의미를 부여했다.
 
<ⓒ 2018 메디파나뉴스, 무단 전재 및 배포 금지>
'대한민국 의약뉴스의 중심' 메디파나뉴스